수요일 방과후수업 [그림책으로 읽는 인문학(2017)](link)에 대한 기록입니다.
이번에는 화면을 통하지 않고 그림책으로 직접 감상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림책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삶과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다소 난해하다는 의견이 많았네요..
이 작품에 대해서는 기존에 작성했던 글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방과후수업 [그림책으로 읽는 인문학(2017)](link)에 대한 기록입니다.
이번에는 화면을 통하지 않고 그림책으로 직접 감상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림책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삶과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다소 난해하다는 의견이 많았네요..
이 작품에 대해서는 기존에 작성했던 글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부종합전형, 프로젝트 수업, 대화식 수업, 토론, 독서, 그림책, 블렌디드 러닝(원격 수업), 에듀테크, 디퍼 러닝(심화 학습, 깊은 배움), 체인지메이커 교육, 하브루타, 고등학교도 행복할 수 있을까?, 학교에서의 배움이 세상살이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2022 메타국어 ― Theme by Anders Noren.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