μ œκ°€ μƒκ°ν•˜λŠ” 이상적인 ν•™μƒν™œλ™μ€‘μ‹¬μˆ˜μ—…μ€, μˆ˜μ—… 운영과 κ΄€λ ¨ν•˜μ—¬ 각쒅 μ€€λΉ„λ¬Ό 등에 ν•œν•΄ ꡐ사가 μ€€λΉ„ν•  것이 λ³„λ‘œ μ—†λŠ” μˆ˜μ—…μž…λ‹ˆλ‹€. κ΅μ‚¬λŠ” 이미 μ œμž¬μ™€ 학생 λ°˜μ‘μ— λŒ€ν•œ μ „λ¬Έκ°€λ‘œμ„œ, λ§€μˆœκ°„ μΌμ–΄λ‚˜λŠ” 돌발 μƒν™©μ΄λ‚˜, μ§€μ‹μ˜ μ°½μ‘° 과정에 어렀움 없이 κ°œμž…ν•˜κ³  μ‘°μ–Έν•΄ 쀄 수 있기만 ν•˜λ©΄ λ˜μ§€ μ•Šμ„κΉŒ μƒκ°ν•©λ‹ˆλ‹€. 그런 μ μ—μ„œ 이상적인 μˆ˜μ—…μ˜ ν•œ ν˜•νƒœλŠ” 학생듀이 μ„œλ‘œ μ§ˆλ¬Έν•˜λ©° κ³΅λΆ€ν•˜λŠ” μˆ˜μ—…μΌ κ²ƒμž…λ‹ˆλ‹€. 이에 μ•„λž˜μ™€ 같이 λͺ‡ κ°€μ§€ ν•™μƒν™œλ™μ„ 생각해 λ³΄μ•˜μŠ΅λ‹ˆλ‹€. 

 

그런데 질문의 λ‚΄μš©μ„ 보면, κ΅μ‚¬μ˜ λ°œλ¬Έμ΄λΌκΈ°λ³΄λ‹€λŠ” 학생이 슀슀둜 ν•΄ 보아야 ν•˜λŠ” μ§ˆλ¬Έμž…λ‹ˆλ‹€. 그것은, ν•™μƒλ“€μ΄ 슀슀둜 μ§ˆλ¬Έν•˜λŠ” 데에 μ΅μˆ™ν•΄μ§€λ„λ‘ ꡐ사가 'ν•™μƒμ˜ μž…μž₯μ—μ„œ' μ œμ‹œν•  수 μžˆλŠ” 질문의 μ˜ˆμ‹œμ΄κΈ° λ•Œλ¬Έμž…λ‹ˆλ‹€. κ°€μž₯ λ°”λžŒμ§ν•œ 것은 μ•„λž˜ μ§ˆλ¬Έλ“€λ‘œ μ—°μŠ΅μ„ ν•œ 학생듀이, μžμ‹ μ—κ²Œ 맞고 μ§€λ¬Έμ˜ 성격에 λΆ€ν•©ν•˜λŠ” μ§ˆλ¬Έλ“€μ„ μžμ—°μŠ€λŸ½κ²Œ 생성해 λ‚΄λŠ” 데에 μžˆμ„ κ²ƒμž…λ‹ˆλ‹€. 

 

* ν˜Ήμ‹œ ꡐ사가 μ•„λ‹Œ 학생이 이 글을 λ³Έλ‹€λ©΄, μžμŠ΅μ„œμ— 밑쀄 친 λΆ€λΆ„λ§Œ 달달 μ™Έμš°μ§€ 말고 μ œμ‹œλœ μ§ˆλ¬Έλ“€λ‘œ 묻고 λ‹΅ν•˜κΈ° μ—°μŠ΅μ„ μ—¬λŸ¬ 번 해보기λ₯Ό κΆŒν•©λ‹ˆλ‹€. 혼자 힘으둜 지문을 μ΄ν•΄ν•˜κ³  문제λ₯Ό ν‘ΈλŠ” 힘이 κΈΈλŸ¬μ§€λŠ” 것을 λŠλ‚„ 수 μžˆμ„ κ²ƒμž…λ‹ˆ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