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광고.인문학 #07 ― 상상력을 자극하는 광고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배움

화요일 방과후수업 [광고로 읽는 인문학](link)에 대한 기록입니다. 

――― 


평범한 일상에서 꿈꾸는 화려함과 스릴 


Winner Stays On -- Nike Risk Everything

Leave it all on the field; risk everything for the sport.

Not all products shown may be available


* * *


사물에 대한 새로운 관점


LG 인버터리니어컴프레서 냉장고 광고 - 베지터블 오케스트라

야채로 악기를 만들어 연주하는 #런던_베지터블_오케스트라 

연주가 있는 날 아침마다 매번 신선한 야채를 사서 다시 악기를 만들어야 했었는데요. 

LG 냉장고와 @london vegetable orchestra의 환상적인 콜라보 영상을 만나보세요! 


* * *


사물의 의인화


Food Loves Milk


* * *


사물과 사람의 연결로 정서 자극하기


포스코만이 연주할 수 있는 애국가


* * *


동화 속 장면으로 상상력 자극


그녀를 만나기 위해..



이미지 맵

호모구거투스

세상은 넓고, 학교는 좁다.

    '프로젝트/광고로읽는인문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 1개.

      • '안지원'이 이전에 남긴 댓글을 옮깁니다.
        ―――
        (수업시간에 미처 하지 못 한 이야기) '포스코만이 연주할 수 있는 애국가'라는 광고를 처음 볼 때는 아무 생각 없이 보고 들었는데 두 번째로 보았을 때 앞에 쇠 구슬이 굴러가서 부딪히는 소리가 모두 애국가의 한 부분인 것을 알아차렸다. 단지 포스코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영상이고, 쇠가 부딪히는 소리가 시끄럽다고만 느꼈었는데 다시 듣고 애국가인 것을 알아차렸을 때 쇠가 부딪히는 소리로 애국가를 연주한 부분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