β–² PAPER μ•± 홍보 μ˜μƒ


μ–Έμ  κ°€λΆ€ν„° μ•„μ΄λ“€μ—κ²Œ ν™œλ™μ§€λ₯Ό λ‚˜λˆ„μ–΄μ£Όμ§€ μ•ŠμŠ΅λ‹ˆλ‹€. ν¬μŠ€νŠΈμž‡μ„ μ£Όκ±°λ‚˜, λ°±μ§€λ₯Ό ν™œμš©ν•©λ‹ˆλ‹€. μ™œλƒν•˜λ©΄ ν‘œν˜„ν•˜λŠ” 데에 μ œν•œμ„ 두지 μ•Šλ„λ‘ ν•¨μœΌλ‘œμ¨ μžμ‹ λ§Œμ˜ λ‹€μ–‘ν•œ μ „λž΅λ“€μ„ 배우고, λ‚˜μ•„κ°€ ꡬ쑰화(정보 μ‹œκ°ν™”)ν•˜λŠ” λŠ₯λ ₯을 κΈ°λ₯΄κ²Œ ν•˜κΈ° μœ„ν•¨μž…λ‹ˆλ‹€.


μœ„ λ™μ˜μƒμ€ PAPERλΌλŠ” iOS μ•±μ˜ 홍보 μ˜μƒμž…λ‹ˆλ‹€. 앱에 λŒ€ν•΄μ„œ λͺ‡ λͺ…μ˜ 뢄야별 μ „λ¬Έκ°€κ°€ λ‚˜μ™€μ„œ μ‚¬μš© μ†Œκ°κ³Ό, μžμ‹ μ˜ 일에 λŒ€ν•œ 철학을 μΈν„°λ·°ν•˜λŠ”λ°μš”, μ €λŠ” 이걸 λ³΄λ©΄μ„œ μ •보 μ‹œκ°ν™”μ˜ κ°€λŠ₯성을 λ³΄μ•˜μŠ΅λ‹ˆλ‹€. 특히 (λ§Žμ€ μ‚¬λžŒλ“€μ΄) ν–‰κ³Ό 열에 μ΅μˆ™ν•œ 사고λ₯Ό ν•˜λŠλΌ λ‹€λ₯Έ κ°€λŠ₯성에 λŒ€ν•΄μ„œλŠ” μƒκ°ν•˜μ§€ μ•ŠλŠ”λ‹€λŠ” ν•œ μΈν„°λ·°μ–΄μ˜ 말은, 특히 λ§Žμ€ 학생듀이 κ΅­μ–΄μ˜μ—­μ˜ λ¬Έμ œλ₯Ό ν’€ λ•Œ ν–‰μœΌλ‘œ λ‚˜λ‰˜μ–΄μ Έ μžˆλŠ” 의미 λ‹¨μœ„μ— μ§‘μ°©ν•˜κ³  ν–‰κ³Ό μ—΄μ˜ ν‹€λ‘œμ¨ λ‚΄μš©μ„ μ •λ¦¬ν•˜λ €λŠ” λͺ¨μŠ΅μ΄ λ– μ˜¬λΌ, ν•΄κ²°μ˜ μ‹€λ§ˆλ¦¬λ₯Ό μ œμ‹œν•΄ μ£Όμ—ˆλ‹€λŠ” μ μ—μ„œ 맀우 κ°•ν•œ 인상을 μ£Όμ—ˆμŠ΅λ‹ˆλ‹€.


λ¬Έν•™ μž‘ν’ˆμ΄λ“ , λ…μ„œ 지문이든, κ·Έ 글을 μ“΄ μ‚¬λžŒλ“€μ€ ꡳ이 ν–‰κ³Ό μ—΄μ˜ 사고방식을 κ³ μ§‘ν•˜μ§€ μ•Šμ•˜μ„ κ²ƒμž…λ‹ˆλ‹€. 아무 것도 κ·Έλ €μ Έ μžˆμ§€ μ•Šμ€ μΊ”λ²„μŠ€ μœ„μ—, μ†Œμ„€κ°€λŠ” λ“±μž₯인물과 그의 행동과 λ§νˆ¬μ™€ 동선을 κ·Έλ € λ„£μ—ˆμ„ 것이고, λ…μ„œ μ œμ‹œλ¬Έμ„ μ“΄ 또 λ‹€λ₯Έ μž‘κ°€λŠ” κ³Όν•™ 이둠을 μ–΄λ–€ νλ¦„μœΌλ‘œ μ„€λͺ…ν•΄μ•Ό ν• μ§€λ₯Ό κ³ λ―Όν–ˆμ„ κ²ƒμž…λ‹ˆλ‹€. μš°λ¦¬κ°€ 독해λ₯Ό 효율적으둜 ν•˜κΈ° μœ„ν•΄μ„œλŠ” μž‘κ°€λ“€μ΄ λ‚™μ„œν•˜λ“―μ΄ μž‘μ„±ν–ˆμ„ 것듀을 λ³΅μ›ν•˜λŠ” 것이라고 μƒκ°ν–ˆμŠ΅λ‹ˆλ‹€. 이 λ‚™μ„œλ₯Ό μž‘κ°€λ“€μ€ μžμ‹ μ˜ 글을 μ“°κΈ° μœ„ν•œ μ„€κ³„λ„λ‘œ ν™œμš©ν–ˆμ„ κ²ƒμ΄μ§€λ§Œ, μš°λ¦¬λ“€μ€ 그것을 λ³΅μ›ν•˜λŠ” μ§€λ„λ‘œ ν™œμš©ν•΄μ•Ό ν•©λ‹ˆλ‹€. κ·Έκ²ƒμ΄ μ˜¬ν•΄ 학생듀과 ν•¨κ»˜ μ§„ν–‰ν•œ κ΅­μ–΄μ˜μ—­ 문제 풀이 μ „λž΅μ—μ„œ ꡬ쑰화(정보 μ‹œκ°ν™”)κ°€ κ°€μ§€λŠ” μ˜λ―Έμž…λ‹ˆ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