ν¬μŠ€νŠΈμž‡μ€ μ—¬λŸ¬ 개둜 λ‚˜λ‰˜μ–΄μ Έ μžˆμ§€λ§Œ, λͺ¨μ•„μ„œ μ „μ²΄λ‘œ λ§Œλ“€ μˆ˜λ„ μžˆλŠ”, μ•„μ£Ό μœ μš©ν•œ λ„κ΅¬μž…λ‹ˆλ‹€.


이 ν™œλ™μ€ ν¬μŠ€νŠΈμž‡μ— μž‘ν’ˆμ˜ λ‚΄μš© 일뢀λ₯Ό μ‹œκ°ν™”ν•˜κ³  이λ₯Ό λͺ¨μ•„ μž¬κ΅¬μ„±ν•¨μœΌλ‘œμ¨ μž‘ν’ˆ 전체λ₯Ό μ΄ν•΄ν•  수 μžˆλ„λ‘ ν•˜λŠ” 데에 κ·Έ λͺ©μ μ΄ μžˆλŠ” ν™œλ™μ΄λ©°, ν¬κ²Œ μ•„λž˜μ™€ 같은 흐름을 μ§€λ‹™λ‹ˆλ‹€.


학생 κ°μžκ°€ ν¬μŠ€νŠΈμž‡μ— λ‚΄μš©μ„ κΈ°λ‘ν•œλ‹€. βž” 

λͺ¨λ‘ λ³„ λͺ¨λ‹ˆν„° μš”μ›λ“€μ΄ 우수 λͺ¨λ‘ μ„ μ„ λ°œν•œλ‹€ βž” 

λ°œν‘œν•œλ‹€.



절차


λ¬Έν•™ μž‘ν’ˆμ˜ λ‚΄μš©μ„ λͺ¨λ‘ μ›μ˜ 수(ν˜Ήμ€ κ·Έ 이상)만큼의 μž₯면으둜 μͺΌκ°œμ–΄ 각각의 λͺ¨λ‘ μ›μ΄ ν•œ μž₯ μ΄μƒμ˜ ν¬μŠ€νŠΈμž‡μ— 그것을 ν‘œν˜„ν•©λ‹ˆλ‹€. μ–΄λ–€ μž₯면을 μ–΄λ–»κ²Œ λ‚˜λˆŒμ§€μ— λŒ€ν•œ ν† λ‘ κ³Ό ν˜‘μ˜κ°€ λͺ¨λ‘ λ³„λ‘œ 이루어지며, κ·Έ κ³Όμ •μ—μ„œ λ‚΄μš© 이해에 κΈ°μ—¬ν•  수 μžˆλŠ” 정보듀을 λ™λ£Œν•™μŠ΅μžλ“€λΌλ¦¬ μ£Όκ³ λ°›μŠ΅λ‹ˆλ‹€. μ΄λ ‡κ²Œ μ„œλ‘œ λ§ν•˜κ³  λ“£λŠ” κ³Όμ •μ—μ„œ 더 λΆ„λͺ…νžˆ 이해할 수 있게 λ˜λŠ” 츑면이 μžˆμŠ΅λ‹ˆλ‹€. 책무성은 ν¬μŠ€νŠΈμž‡μ„ κ°€μ§„ λͺ¨λ“  ν•™μƒλ“€μ—κ²Œ μžˆμ§€λ§Œ, ꡐ사와 아이듀이 ν‰κ°€ν•˜λŠ” κ²ƒμ€ κ·Έ λ‚±μž₯의 ν¬μŠ€νŠΈμž‡μ΄ λͺ¨μΈ 'λͺ¨λ‘  ν™œλ™νŒ'μž…λ‹ˆλ‹€.


μž₯면을 λ‚˜λˆ„κΈ° μœ„ν•΄ νšŒμ˜ν•˜λŠ” 쀑.





λͺ¨λ‘ ν™œλ™νŒ


이 ν™œλ™μ΄ λλ‚˜λ©΄ λͺ¨λ‘ λ³„λ‘œ λͺ¨λ‹ˆν„° μš”μ›μ„ μ„ λ°œ(ν˜Ήμ€ μ§€λͺ…)ν•˜μ—¬ 각 λͺ¨λ‘ μ„ μˆœνšŒν•˜κ²Œ ν•©λ‹ˆλ‹€. 이 λͺ¨λ‹ˆν„° μš”μ›λ“€μ΄ μˆœνšŒν•˜λŠ” κ³Όμ •μ—μ„œ λ‹€λ₯Έ λͺ¨λ‘ μ€ μžμ‹ λ“€μ΄ 더 쒋은 평가λ₯Ό λ°›κΈ° μœ„ν•΄μ„œ μžμ‹ λ“€μ˜ μ˜λ„λ₯Ό λ‹€μ‹œ μ„€λͺ…ν•˜κ²Œ 되고, λͺ¨λ‹ˆν„° μš”μ›λ“€μ΄ 이해가 μ•ˆ λ˜λŠ” 뢀뢄은 λ˜λ‹€λ₯Έ μ§ˆλ¬Έμ„ 톡해 ν™œλ°œν•˜κ²Œ μ˜μ‚¬μ†Œν†΅ν•©λ‹ˆλ‹€. μˆœνšŒκ°€ λλ‚˜λ©΄ λͺ¨λ‹ˆν„° μš”μ›λ“€μ΄ ν˜‘μ˜ν•˜μ—¬ '졜고의 λͺ¨λ‘ '을 κ²°μ •ν•©λ‹ˆλ‹€.


각 λͺ¨λ‘ μ˜ λͺ¨λ‹ˆν„° μš”μ›λ“€μ΄ λͺ¨λ‘ μ„ 돌며 μ„€λͺ…을 λ“£λŠ” λͺ¨μŠ΅. λͺ¨λ‘ μ— λ‚¨μ•„μžˆλŠ” λͺ¨λ‘ μ›λ“€μ€ μ°Ύμ•„μ˜€λŠ” λͺ¨λ‹ˆν„° μš”μ›μ—κ²Œ μ„€λͺ…을 ν•˜λ©΄μ„œ, 자기 λͺ¨λ‘ μ˜ μš°μˆ˜μ„±μ„ κ°•μ‘°ν•΄μ•Ό ν•œλ‹€.


각 λͺ¨λ‘ μ˜ λͺ¨λ‹ˆν„° μš”μ›λ“€μ΄ λͺ¨μ—¬ '졜고의 μ‘°'λ₯Ό κ²°μ •ν•˜κΈ° μœ„ν•΄ ν˜‘μ˜ν•˜λŠ” μž₯λ©΄.



'졜고의 λͺ¨λ‘ '으둜 μ„ λ°œλœ λͺ¨λ‘  ν™œλ™νŒμ„ μ΄¬μ˜ν•˜κ±°λ‚˜ μ‹€λ¬Ό ν™”μƒκΈ°λ‘œ μŠ€ν¬λ¦°μ— λ„μš°κ³ , λͺ¨λ‘ μ›λ“€ 전체 λ˜λŠ” λŒ€ν‘œμžκ°€ λ‚˜μ™€μ„œ 각각의 ν¬μŠ€νŠΈμž‡μ„ 보여주며 μ„€λͺ…ν•©λ‹ˆλ‹€.


'졜고의 λͺ¨λ‘ ' λŒ€ν‘œμžκ°€ λ‚˜μ™€μ„œ 자기 λͺ¨λ‘ μ˜ 결과물을 μ„€λͺ…ν•˜κ³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