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연계교재 수능특강(2015) B형 303쪽의 문항을 분석하여,
이성부의 '산길에서'에 대한 키워드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31-⑤, 33-⑤ 화자가 추구하는 삶의 자세. 무엇일까? - 무엇 하나씩 저마다 다져놓고 사라지는 것.
32-④ 후각적 이미지('내음')
32-⑤ 산과 합일을 추구(X), 길을 만든 사람들을 따르려 함(O), 동적인 이미지('따라 오르는')
같은 제시문으로 출제된 다른 작품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수능연계교재 수능특강(2015) B형 303쪽의 문항을 분석하여,
이성부의 '산길에서'에 대한 키워드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31-⑤, 33-⑤ 화자가 추구하는 삶의 자세. 무엇일까? - 무엇 하나씩 저마다 다져놓고 사라지는 것.
32-④ 후각적 이미지('내음')
32-⑤ 산과 합일을 추구(X), 길을 만든 사람들을 따르려 함(O), 동적인 이미지('따라 오르는')
같은 제시문으로 출제된 다른 작품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산길에서, 수능연계교재(2015), 수능특강(2015), 이성부, 현대시
학생부종합전형, 프로젝트 수업, 대화식 수업, 토론, 독서, 그림책, 블렌디드 러닝(원격 수업), 에듀테크, 디퍼 러닝(심화 학습, 깊은 배움), 체인지메이커 교육, 하브루타, 고등학교도 행복할 수 있을까?, 학교에서의 배움이 세상살이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2022 메타국어 ― Theme by Anders Noren.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