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Έν•™ μˆ˜μ—… μ°Έμ—¬μžλ“€μ΄ μž‘μ„±ν•˜μ—¬ μ œμΆœν•œ μ •μ„±μŠ€λŸ° μ„œν‰λ“€μ„ 잘 μ½μ—ˆμŠ΅λ‹ˆλ‹€. κ°œλ³„μ μΈ ν”Όλ“œλ°±μ„ ν•˜κΈ°μ— μ•žμ„œ, μ „λ°˜μ μΈ μ˜κ²¬μ„ κ²Œμ‹œν•˜λ‹ˆ 읽어 보고, μ†Œμ„€μ„ 더 잘 μ½λŠ” μ•ˆλͺ©μ„ κ°–μΆ”λ©΄μ„œ λ” 쒋은 글을 μ“Έ 수 μžˆλŠ” λ°‘κ±°λ¦„μœΌλ‘œ μ‚ΌκΈ°λ₯Ό λ°”λžλ‹ˆλ‹€.

―

 

 

 

ꢌ순찬과 μ°©ν•œ μ‚¬λžŒλ“€(이기호)

4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μ„€μ΄ μ „ν•˜κ³  싢은 λ©”μ‹œμ§€μ™€ λ§₯락을 κ°™μ΄ν•˜λŠ” μ‚¬νšŒμ  사건을 찾아보면 μ–Όλ§ˆλ“ μ§€ μžˆμ„ 텐데도, 자기 μ£Όλ³€μ˜ μΈλ¬Όμ΄λ‚˜ 직접 κ²½ν—˜μ—λ§Œ 머물러 μžˆμ–΄μ„œ μ„œν‰λ“€μ„ μ½λŠ” λ‚΄λ‚΄ μ°Έ μ•„μ‰¬μ› μŠ΅λ‹ˆλ‹€. λ“±μž₯인물듀에 λŒ€ν•œ λΉ„νŒμ  평가가 μ—†λŠ” 것도 맀우 μ•„μ‰¬μš΄ μ μž…λ‹ˆλ‹€.

 

 

ν•œμ •ν¬μ™€ λ‚˜(이기호)

3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학ꡐ폭λ ₯μ΄λΌλŠ” 문제의 ꡬ쑰적 츑면을 바라보기도 ν•˜κ³ , ‘ν™˜λŒ€’λΌλŠ” μ–΄λ €μš΄ κ°œλ…μ„ μ΄ν•΄ν•˜λ €λŠ” μ‹œλ„κ°€ μžˆλ‹€λŠ” 것은 μš°μˆ˜ν•œ μ μž…λ‹ˆλ‹€. ν•˜μ§€λ§Œ, 그것이 ν‘œλ©΄μ μΈ μˆ˜μ€€μ— 머물러 있고, 각자의 κ²½ν—˜μ„ λ„˜μ–΄μ„œμ§€ λͺ»ν•˜λŠ” μžˆμ–΄ 맀우 μ•„μ‰¬μ› μŠ΅λ‹ˆλ‹€.

 

 

κ³ λ°±(μ΅œμ€μ˜)

1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λ ˆμ¦ˆλΉ„μ–Έμž„μ„ κ³ λ°±ν•œλ‹€λŠ” λ‚΄μš©μ˜ μ†Œμ„€μ— 남학생이 μ„±μ†Œμˆ˜μžλ₯Ό μ΄ν•΄ν•˜λ €λŠ” 글을 μΌλ‹€λŠ” 점이 μ°Έ μΈμƒμ μ΄μ—ˆμŠ΅λ‹ˆλ‹€. κ·Έ μ •μ„œμ  μ§€μ§€λ₯Ό μ‘μ›ν•©λ‹ˆλ‹€.

 

 

λͺ¨λž˜λ‘œ 지은 μ§‘(μ΅œμ€μ˜)

1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λ“±μž₯인물듀에 κ³΅κ°ν•˜λ©° μž‘μ„±ν•œ μ„œν‰μ— 정성이 많이 λ¬»μ–΄λ‚¬μ§€λ§Œ, 그듀이 κ²ͺλŠ” ν˜Όλž€μ„ μ‚¬νšŒκ΅¬μ‘°μ μœΌλ‘œ ν™•μž₯ν•˜μ§€ λͺ»ν•œ 것은 μ•„μ‰¬μš΄ μ μž…λ‹ˆλ‹€.

 

 

μ•„μΉ˜λ””μ—μ„œ(μ΅œμ€μ˜)

3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λ“±μž₯μΈλ¬Όμ—κ²Œμ„œ μœ„λ‘œμ™€ 곡감을 많이 받을 수 μžˆλŠ” μž‘ν’ˆμΈ 만큼, μžμ‹ μ„ μ’€ 더 λ“œλŸ¬λ‚΄λŠ” 과감함이 μžˆμ—ˆλ”λΌλ©΄, ν•˜λŠ” 아쉬움이 λ‚¨μŠ΅λ‹ˆλ‹€. ν•˜μ§€λ§Œ, 1편의 μ„œν‰μ΄ μžμ‹ μ˜ κ²½ν—˜κ³Ό μ‚¬νšŒκ΅¬μ‘°μ μΈ 문제λ₯Ό μ–ΈκΈ‰ν•˜μ—¬ μ†Œμ„€μ˜ λ©”μ‹œμ§€λ₯Ό μ½μœΌλ €λŠ” μ‹œλ„λ₯Ό ν•΄μ„œ μ’‹μ•˜μŠ΅λ‹ˆλ‹€.

 

 

κ°€λ¦¬λŠ” 손(κΉ€μ• λž€)

8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μ„€μ΄ λ¬Έμ œμ˜μ‹μ„ κ°–κ³  μžˆλŠ” 것은 ‘νƒ€μžν™”’와 ‘편견’μž…λ‹ˆλ‹€. 그런데 이 λ‘˜μ΄ μ–΄λ–»κ²Œ μ†Œμ„€ μ†μ—μ„œ 잘 ν˜•μƒν™”λ˜μ–΄ μžˆλŠ”μ§€ μ„œμˆ ν•œ μ„œν‰μ€ μ—†μ—ˆμŠ΅λ‹ˆλ‹€. λ‹€λ§Œ, κ·ΈλŸ¬ν•œ μ‚¬νšŒ ν˜„μ‹€μ„ μ•Œ 수 μžˆλ‹€κ³  μ–ΈκΈ‰ν•œ μ„œν‰μ€ μ†Œμˆ˜μ§€λ§Œ λͺ‡ 편 μžˆμ—ˆμŠ΅λ‹ˆλ‹€. λ›°μ–΄λ‚œ μ„œν‰μ€ μ£Όμ œμ˜μ‹μ΄ μ†Œμ„€ 속에 μ–΄λ–»κ²Œ κ΅¬ν˜„λ˜μ—ˆλŠ”μ§€λ₯Ό νŒŒμ•…ν•˜κ³ , 그것을 ν‰κ°€ν•˜λŠ” κ²ƒμž…λ‹ˆλ‹€.

 

 

λ…Έμ°¬μ„±κ³Ό μ—λ°˜(κΉ€μ• λž€)

9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반렀견과 μ†Œλ…„μ˜ 관계λ₯Ό 톡해 도달해야 ν•˜λŠ” μΈμ‹μ˜ 지점은 ‘μΈκ°„μ˜ λ³Έμ„±’ λ˜λŠ” ‘μ‚¬νšŒκ΅¬μ‘°μ  λ¬Έμ œμ˜μ‹’일 κ²ƒμž…λ‹ˆλ‹€. κ·ΈλŸ¬λ‚˜ λŒ€λΆ€λΆ„μ΄ 결말에 λŒ€ν•œ μ•ˆνƒ€κΉŒμ›€, λ°˜λ €κ²¬μ— μ–½νžŒ κ²½ν—˜, 쀄거리 μš”μ•½μ— μΉ˜μ€‘ν•œ 것은 맀우 μ•„μ‰½μŠ΅λ‹ˆλ‹€. κ·Έλ‚˜λ§ˆ, ‘μ•ˆλ½μ‚¬’에 λŒ€ν•΄ κ³ λ―Όν•΄λ³Έ μ„œν‰μ΄ 일뢀 μžˆλ‹€λŠ” 것이 μœ„μ•ˆμ΄ λ©λ‹ˆλ‹€.

 

 

μ–΄λ””λ‘œ κ°€κ³  μ‹ΆμœΌμ‹ κ°€μš”(κΉ€μ• λž€)

6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ž‘ν’ˆμ˜ μ„€μ •κ³Ό 인물의 행동이 μ§€λ‹ˆλŠ” 의미λ₯Ό 잘 μ΄ν•΄ν•œ 쒋은 μ„œν‰μ΄ μžˆμ—ˆμŠ΅λ‹ˆλ‹€. 그것이 μ˜λ―ΈμžˆλŠ” 것은 μ†Œμ„€μ΄ μΆ”κ΅¬ν•˜λŠ” ‘λ‚˜μ™€ λ‹€λ₯Έ μ‚Ά’에 λŒ€ν•œ 이해와 곡감을 λ‹¬μ„±ν–ˆλ‹€κ³  여겨지기 λ•Œλ¬Έμž…λ‹ˆλ‹€.

 

 

μž…λ™(κΉ€μ• λž€)

12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μ„€μ„ 마치 μ‹ λ¬Έ μ‚¬νšŒλ©΄μ˜ κΈ°μ‚¬μ²˜λŸΌ λŒ€ν•˜λŠ” μ„œν‰μ΄ λ§Žμ•˜μŠ΅λ‹ˆλ‹€. μ†Œμ„€μ˜ ν˜•μƒν™” 기법과 λ©”μ‹œμ§€(μ•ˆμ „μ‹œμ„€ ν™•μΆ© λ“±κ³Ό 같은 μ œλ„ 말고, μœ„λ‘œμ™€ 곡감에 λŒ€ν•΄μ„œ)에 μ’€ 더 관심을 κ°€μ‘Œλ”λΌλ©΄ 더 쒋은 μ„œν‰μ΄ λ§Žμ•˜μ„ 텐데 말이죠. 

 

 

λ―ΈμΉ΄μ—˜λΌ(μ΅œμ€μ˜)

1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ν‰μ„ μ“°λŠ” μžμ‹ μ΄ ν•˜κ³  싢은 말은 μžμ œν•˜κ³ , μ†Œμ„€μ΄ ν•˜κ³  싢은 말에 μ’€ 더 κ·€λ₯Ό κΈ°μšΈμ΄λŠ” 세심함을 λ‹΄μ•˜λ‹€λ©΄ 더 쒋은 글이 λ˜μ—ˆμ„ κ²ƒμž…λ‹ˆλ‹€.

 

 

λΉ„λ°€(μ΅œμ€μ˜)

18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이 μž‘ν’ˆμ΄ μ™œ μ„Έμ›”ν˜Έμ™€ 관련이 μžˆλŠ”μ§€ μ„€λͺ…ν•˜κ³  μžμ‹ μ˜ ν• λ¨Έλ‹ˆκ°€ μƒκ°λ‚œλ‹€λŠ” 것이 거의 λŒ€λΆ€λΆ„μ˜ μ„œν‰μ΄μ—ˆμŠ΅λ‹ˆλ‹€. κ°€μž₯ λ§Žμ€ 학생이 μ„ νƒν•œ μ†Œμ„€μ΄μ§€λ§Œ, ν•˜λ‚˜ 같이 λͺ¨λ‘ λΉ„μŠ·ν•œ λ‚΄μš©μ˜ μ„œν‰μ΄μ—ˆμŠ΅λ‹ˆλ‹€.

 

 

μ‡Όμ½”μ˜ λ―Έμ†Œ(μ΅œμ€μ˜)

7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žμ‹ μ˜ 친ꡬ λ˜λŠ” 할아버지λ₯Ό λ– μ˜¬λ¦¬κ³  λ―Έμ•ˆν•΄ν•˜λŠ” μˆ˜μ€€μ„ λ„˜μ–΄μ„œμ•Ό ν•©λ‹ˆλ‹€. 주인곡과 μ‡Όμ½”μ˜ 관계 λ³€ν™”, λ‚˜λ₯Ό λΉ„λ‘―ν•œ μ£Όλ³€ μ‚¬λžŒλ“€μ΄ μ‡Όμ½”λ₯Ό λŒ€ν•˜λŠ” 방식, μ‡Όμ½”μ˜ λ³€ν™”(μ„±μž₯) 등등을 κ±΄λ“œλ € μ£Όμ–΄μ•Όλ§Œ ν–ˆμŠ΅λ‹ˆλ‹€.

 

 

μ‹ μ§œμ˜€, μ‹ μ§œμ˜€(μ΅œμ€μ˜)

4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λͺ°λžλ˜ 역사적 사싀을 μ•Œκ²Œ λ˜μ—ˆλ‹€λŠ” λ‚΄μš©μ€ μ°Έ λ§Žμ•˜λŠ”λ°μš”, 역사와 개인의 관계λ₯Ό μ†Œμ„€ λ‚΄μš©κ³Ό κ΄€λ ¨ν•˜λ©° ν’€μ–΄λ‚΄λŠ” μ„œν‰μ΄ μ—†μ—ˆλ‹€λŠ” 것이 μ•„μ‰½μŠ΅λ‹ˆλ‹€.

 

 

μ–Έλ‹ˆ, λ‚˜μ˜ μž‘μ€, μˆœμ•  μ–Έλ‹ˆ(μ΅œμ€μ˜)

λ‚΄κ°€ κ°€μž₯ μ’‹μ•„ν•˜λŠ” μ†Œμ„€μΈλ°, 1λͺ…λ§Œμ΄ 이 μž‘ν’ˆμœΌλ‘œ μ„œν‰μ„ μΌμŠ΅λ‹ˆλ‹€…γ… γ…  λ¬΄μžλΉ„ν•˜κΈ°λ§Œ ν•œ μ„Έμƒμ˜ νš‘ν¬μ™€ λ‚˜μ•½ν•œ 개인, 그것을 μ§€μΌœλ³΄λŠ” λ˜λ‹€λ₯Έ 개인. λ³΅μž‘ν•˜κ³  μ‹¬μ˜€ν•œ μ†Œμ„€μ„ ν’€μ–΄λ‚΄κΈ°κ°€ μ’€ μ–΄λ ΅κΈ΄ ν•˜μ£ .

 

 

λ΄„λ°€(κΆŒμ—¬μ„ )

5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보톡 λ‹€λ€„μ§€λŠ” 아름닡고 예쁜 μ‚¬λž‘μ΄ μ•„λ‹ˆλΌ 많이 μ•„ν”„κ³  νž˜λ“€μ–΄ν•˜λŠ” μ‚¬λžŒλ“€μ˜ μ‚¬λž‘μΈλ°λ„, 그듀을 λ°”λΌλ³΄λŠ” μ‹œμ„ μ΄ μ°Έ λ”°λœ»ν•œ μ°©ν•œ μ„œν‰λ“€μ΄ λ§Žμ•˜μŠ΅λ‹ˆλ‹€.

 

 

이λͺ¨(κΆŒμ—¬μ„ )

3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žμ‹ μ˜ μ–˜κΈ°λ₯Ό μ μ ˆν•˜κ²Œ λ…Ήμ—¬λ‚΄λ©΄μ„œ ‘μžμ‹ μ„ μœ„ν•œ μ‚Ά’을 μ‚΄κΈ° μœ„ν•œ μš©κΈ°μ™€ 어렀움, ‘이λͺ¨’λΌλŠ” 캐릭터에 λŒ€ν•œ 탐ꡬ가 λ‹λ³΄μ΄λŠ” 쒋은 μ„œν‰μ΄ λ§Žμ•˜μŠ΅λ‹ˆλ‹€. 

 

 

μ‹ μ˜ μž₯λ‚œ(κΉ€μ˜ν•˜)

16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λ§Žμ€ 학생이 μ„ νƒν•œ μž‘ν’ˆμž„μ—λ„, 'λ°©νƒˆμΆœ κ²Œμž„'의 상징적인 의미λ₯Ό μ œλŒ€λ‘œ 해석해낸 μ„œν‰μ΄ ν•˜λ‚˜λ„ μ—†μ–΄μ„œ μ•„μ‰¬μ› μŠ΅λ‹ˆλ‹€.

 

 

아이λ₯Ό μ°ΎμŠ΅λ‹ˆλ‹€(κΉ€μ˜ν•˜)

7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λ§Žμ€ 학생듀이 μ–ΈκΈ‰ν•˜κΈ°λ§Œ ν•˜κ³  μ‹¬μΈ΅μ μœΌλ‘œ λ“€μ–΄κ°€μ§€ λͺ»ν•œ 말. ― “였직 ‘κ·Έ 이후’λ₯Ό κ²¬λŽŒλ‚΄λŠ” 일만이 κ°€λŠ₯ν•˜λ‹€λŠ” 것”κ³Ό κ΄€λ ¨ν•œ 깊이 μžˆλŠ” λ‚΄μš©μ΄ 많이 μ—†λŠ” 것이 μ•„μ‰¬μ› μŠ΅λ‹ˆλ‹€.

 

 

μž‘λ³„(ν•œκ°•)

10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 λˆˆμ‚¬λžŒμ΄ λ˜μ—ˆμ„κΉŒ? μ™œ 비극적인 결말일까?λ₯Ό κΆκΈˆν•΄ ν•˜κ³  탐ꡬ해 λ“€μ–΄κ°€λŠ” μ‹œλ„κ°€ λ§Žμ§€ μ•Šμ•„ μ•„μ‰¬μ› μŠ΅λ‹ˆλ‹€.

 

 

λ””λ””μ˜ μš°μ‚°(황정은)

4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ž‘ν’ˆ μ†μ—μ„œ λ³΄μ—¬μ§€λŠ” 청좘의 κ΄΄λ‘œμ›€μ„ μžμ‹ μ˜ κ²½ν—˜ 및 보고듀은 μ‚¬νšŒ ν˜„μ‹€κ³Ό 적절히 μ—°κ²°μ‹œμΌ°λ”λΌλ©΄ 더 쒋은 μ„œν‰μ΄ λ˜μ—ˆμ„ κ²λ‹ˆλ‹€.

 

 

λ¬˜μ”¨μƒ(황정은)

8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비ꡐ적 쒋은 μ„œν‰μ΄ λ§Žμ•˜μŠ΅λ‹ˆλ‹€. μ†Œμ„€μ˜ λ‚΄μš©μ„ μœ„μ„ μ μ΄κ³  폭λ ₯적인 μΈκ°„μ˜ λ³Έμ„±, 자본주의 λ“±κ³Ό 적절히 μ—°κ²°μ‹œν‚€λ©΄μ„œ κΉŠμ€ 톡찰을 보여쀀 μ„œν‰λ“€μ΄ μ œλ²• μžˆμ—ˆμŠ΅λ‹ˆλ‹€.

 

 

μ–‘μ‚° 펴기(황정은)

8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λ°” κ²½ν—˜μœΌλ‘œλ§Œ μ ‘κ·Όν•˜μ—¬ 아쉬움을 μ£ΌλŠ” μ„œν‰λ„ μžˆμ—ˆλ˜ 반면, 각자의 λ‹€μ–‘ν•œ μš•κ΅¬λ₯Ό λ“œλŸ¬λ‚΄λŠ” κ΅¬μ„±μœΌλ‘œ μ†Œμ„€μ„ μ½μ–΄λ‚΄λŠ” νƒμ›”ν•œ μ„œν‰λ„ μžˆμ—ˆμŠ΅λ‹ˆλ‹€.

 

 

κ²½λ…„(김이섀)

2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κ°€μ‘±μ˜ ν‹€μ—μ„œ λ²—μ–΄λ‚˜ μ‚¬νšŒ 전체적인 μ•ˆλͺ©μœΌλ‘œ μž‘ν’ˆμ„ λ³Ό ν•„μš”κ°€ μžˆμ—ˆλŠ”λ°, 이 μ μ—μ„œ λ‹€μ†Œ 아쉬움을 μ£ΌλŠ” μ„œν‰μ΄ μžˆμ—ˆμŠ΅λ‹ˆλ‹€.

 

 

ν˜„λ‚¨ μ˜€λΉ μ—κ²Œ(쑰남주)

3λͺ…이 이 μ†Œμ„€μ˜ μ„œν‰μ„ μ œμΆœν–ˆμŠ΅λ‹ˆλ‹€. μ„œν‰μ„ μ“΄ ν•™μƒλ“€μ—κ²Œμ„œ νŽ˜λ―Έλ‹ˆμ¦˜μ„ μ΄ν•΄ν•˜λŠ” 깊이의 차이가 λŠκ»΄μ‘ŒμŠ΅λ‹ˆλ‹€.

 

 

——

그밖에,

λ‹€λ₯Έ μž‘ν’ˆμ„ μ–ΈκΈ‰ν•  λ•Œμ—λŠ” κ·Έ μž‘ν’ˆμ΄ μ†Œμ„€ μ΄ν•΄μ˜ μ‹€λ§ˆλ¦¬κ°€ λ˜μ–΄μ•Ό ν•©λ‹ˆλ‹€. 그런데 μ•„μ£Ό λ§Žμ€ 학생듀이 κ·Έ μž‘ν’ˆμ˜ 쀄거리λ₯Ό μ†Œκ°œν•˜λŠ” 데에 λŒ€λΆ€λΆ„μ˜ λΆ„λŸ‰μ„ ν• μ• ν–ˆμŠ΅λ‹ˆλ‹€. 이건 μ£Όκ°μ „λ„μ§€μš”.

개인적인 κ²½ν—˜λ„ λ§ˆμ°¬κ°€μ§€μž…λ‹ˆλ‹€. 이 λ˜ν•œ μ†Œμ„€ μ΄ν•΄μ˜ μ‹€λ§ˆλ¦¬κ°€ λ˜κ±°λ‚˜, μ†Œμ„€λ‘œ 인해 쑰금 λ‹€λ₯Έ κ΄€μ μœΌλ‘œ μžμ‹ μ˜ κ²½ν—˜μ„ 쑰망(μ„±μ°°)ν•  수 있게 λ˜μ—ˆμ„ λ•Œ μ˜λ―Έκ°€ μžˆμŠ΅λ‹ˆλ‹€. κ·Έμ €, κ΄€λ ¨λœ κ²½ν—˜ μžμ²΄μ™€ μ†Œμ„€μ„ μ—°κ΄€μ§“κΈ°λ§Œ ν•˜λŠ” 것은 아무 μ˜λ―Έκ°€ μ—†μŠ΅λ‹ˆ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