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특성및종합의견, 어떻게 적을까?
동아리활동 기록 시, 유의할 점
다양한 활동의 원동력이 된 시간들(윤성민 글)
시간이 가져다 준 변화와 행복(진명향 글)
독서의 실제 #01. 장 보드리야르
2017년 8월 ― 빈센트 박 고흐
수업 사례 : 김춘수의 <꽃>과 패러디 시
2학기 개설한 방과후수업에 대한 안내
독서와 토론회(9월), 참가 신청 안내
인문학과 토론 #04. "대한민국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독서와 토론회 #01. "무인자동차가 가져올 미래 모습"
책먹는부엉이의 '코스모스' 독서토론 #01
인문학과 토론 #04. 참가 신청 안내
작은 행동으로도 구할 수 있는 것, 생명
공부할 권리 #10 (여름방학 인문학 읽기 프로젝트)
공부할 권리 #09 (여름방학 인문학 읽기 프로젝트)